뉴욕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광고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 새로운 스타가 등장했다. 스킴스는 최신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3번가 브로드웨이와 7번가 사이에 60피트 크기의 김 카다시안 대형 풍선을 설치하며 역대 가장 대담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스킴스의 최신 '삼각형 비키니 탑'와 '탕가 바텀'을 입은 카다시안을 형상화한 60피트 크기의 이 설치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과 포용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광고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 새로운 스타가 등장했다. 스킴스는 최신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3번가 브로드웨이와 7번가 사이에 60피트 크기의 김 카다시안 대형 풍선을 설치하며 역대 가장 대담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스킴스의 최신 '삼각형 비키니 탑'와 '탕가 바텀'을 입은 카다시안을 형상화한 60피트 크기의 이 설치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과 포용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