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06 17:12
좋아요 0
조회수 139
댓글 0
-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