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년 대비 낮은 기온 지속됐던 2월에 이어, 3월 초부터 눈 소식과 함께 체감 온도가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쌀쌀한 날씨에도 봄옷 수요가 급증하며 ‘보호시크(Boho Chic) 룩’이 올봄 패션 트렌드로 부상했다고 5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평년 대비 낮은 기온 지속됐던 2월에 이어, 3월 초부터 눈 소식과 함께 체감 온도가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쌀쌀한 날씨에도 봄옷 수요가 급증하며 ‘보호시크(Boho Chic) 룩’이 올봄 패션 트렌드로 부상했다고 5일 밝혔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