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특별 기고] 2025년 AI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2025.03.04 08: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2

댓글 0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게 되면 탐색(Exploration), 실험(Experimentation), 적용(Implementation), 확장(Expansion)이라는 네 단계를 거치며 점진적으로 발전해 간다. AI기술 또한 이러한 단계를 거치면서 진화하고 있다. 마케팅에서도 2022년 말 ChatGPT가 등장하면서 다양한 마케팅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생성형 AI 등장은 단순한 AI기술 도입을 넘어 마케팅 전략의 패러다임 자체를 재구성하고 있다. 마케팅의 AI활용 또한 2023년의 탐색단계와 2024년 실험단계를 거쳐 2025년에는 마케팅의 기획부터 효과측정까지 전 단계에 걸쳐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