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에게 대규모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타불라(Taboola)는 네이티브 광고를 넘어선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신기술 플랫폼인 "리얼라이즈(Realize)"를 발표했다.
타불라는 10년 이상 네이티브 광고를 개척해 왔으며, 주로 기사 하단 게재 위치에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어 왔다. 이제 타불라는 검색과 소셜을 넘어 대규모 성과에만 특화된 업계 최초의 플랫폼인 Realize를 도입하여 이러한 전통을 훨씬 더 확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대규모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타불라(Taboola)는 네이티브 광고를 넘어선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신기술 플랫폼인 "리얼라이즈(Realize)"를 발표했다.
타불라는 10년 이상 네이티브 광고를 개척해 왔으며, 주로 기사 하단 게재 위치에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어 왔다. 이제 타불라는 검색과 소셜을 넘어 대규모 성과에만 특화된 업계 최초의 플랫폼인 Realize를 도입하여 이러한 전통을 훨씬 더 확장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