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시장을 노리는 나이키가 스킴스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 나이키스킴스(NikeSkims)라는 이 브랜드의 첫 번째 컬렉션은 봄에 일부 매장과 나이키 웹사이트에 출시될 예정이다.
나이키와 스킴스의 파트너십은 여성 쇼핑객과 더 깊이 연결하려는 나이키의 수년간 노력을 바탕으로 한다. 과거에는 여성용 스니커즈 종류를 개선하고 레깅스와 브라 제공을 간소화하는 등의 노력이 있었다. 이제는 킴 카다시안의 영향력을 활용하려고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 시장을 노리는 나이키가 스킴스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한다. 나이키스킴스(NikeSkims)라는 이 브랜드의 첫 번째 컬렉션은 봄에 일부 매장과 나이키 웹사이트에 출시될 예정이다.
나이키와 스킴스의 파트너십은 여성 쇼핑객과 더 깊이 연결하려는 나이키의 수년간 노력을 바탕으로 한다. 과거에는 여성용 스니커즈 종류를 개선하고 레깅스와 브라 제공을 간소화하는 등의 노력이 있었다. 이제는 킴 카다시안의 영향력을 활용하려고 한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