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OTT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로, 주요 OTT 앱 전체 사용시간의 과반인 61.1%를 기록했다. 그 뒤로 티빙 16.5%, 쿠팡플레이 10.2%, 웨이브 9.0%, 디즈니플러스 2.5%, 왓챠 0.7%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OTT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로, 주요 OTT 앱 전체 사용시간의 과반인 61.1%를 기록했다. 그 뒤로 티빙 16.5%, 쿠팡플레이 10.2%, 웨이브 9.0%, 디즈니플러스 2.5%, 왓챠 0.7% 순이었다.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