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Japan] 버블 시대의 광고 (Part III): 리게인 (Regain), 24시간 싸울 수 있습니까

2025.02.11 08:0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9

댓글 0

80년 말 90년대 초 일본의 버블 시대를 대표하는 광고를 세 편 선정해서 30년 이상 지난 지금 브랜드가 어떻게 진화했고 광고 메시지는 어떻게 변해왔는지 시리즈로 칼럼을 진행하고 있다. 코카콜라의 ‘I Feel Coke!’, JR도카이의 ‘Christmas Express’ 캠페인에 이어서 이번에는 마지막 편으로 영양 드링크인 ‘리게인 (Regain)’에 대해 다루어보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