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광고는 종종 마케터가 내년 내내 예상할 수 있는 창의적인 트렌드와 대담한 콘셉트의 초기 지표 역할을 한다. 2025년에는 소셜 미디어 역학의 영향, 유머와 몰입형 경험의 활용, 새로운 브랜드의 부상, AI 통합이 중심이 될 것이다.
가트너는 가트너 마케팅 부문의 부사장 겸 분석가인 니콜 그린과 인터뷰를 통해 슈퍼볼을 앞두고 나타나는 몇 가지 광고 트렌드와 그것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볼 광고는 종종 마케터가 내년 내내 예상할 수 있는 창의적인 트렌드와 대담한 콘셉트의 초기 지표 역할을 한다. 2025년에는 소셜 미디어 역학의 영향, 유머와 몰입형 경험의 활용, 새로운 브랜드의 부상, AI 통합이 중심이 될 것이다.
가트너는 가트너 마케팅 부문의 부사장 겸 분석가인 니콜 그린과 인터뷰를 통해 슈퍼볼을 앞두고 나타나는 몇 가지 광고 트렌드와 그것이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