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는 다시 한 번 매튜 맥커너히가 출연하는 30초짜리 광고로 슈퍼볼 59에 돌아온다. 세일즈포스는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광범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경기 중 두 번째 광고를 방영할 예정이다.
현재 방영 중인 광고 중 하나인 '다이닝 알 피아스코(Dining Al Fiasco)' 편에서는 맥커너히가 원치 않는 식사를 하고 쏟아지는 빗속에 갇히는 등 식사 재난에 처하게 되는 모습을 담고 있다. 그가 사용한 예약 앱에 세일즈포스의 AI 에이전트인 에이전트포스가 없었기 때문이다. 에이전트포스는 예약부터 비즈니스 거래 협상까지 모든 것을 자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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