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광고 상품화…업계 반응은?
네이버의 블로그 광고 상품 '파워콘텐츠'가 내달 20부터 교육, 금융, 법률, 여행, 유학, 웨딩 업종에 한해 4주간 베타테스트에 들어갑니다. 이에 파워콘텐츠 출시 전 미리 고품질 블로그를 만들어야 한다, 전문화된 블로그가 살아남을 것이다, 네이버의 광고수익을 늘리기위한 독점이다 등 블로거들의 의견이 분분한 상황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4 08:00
좋아요 0
조회수 1,429
댓글 0
네이버, 블로그 광고 상품화…업계 반응은?
네이버의 블로그 광고 상품 '파워콘텐츠'가 내달 20부터 교육, 금융, 법률, 여행, 유학, 웨딩 업종에 한해 4주간 베타테스트에 들어갑니다. 이에 파워콘텐츠 출시 전 미리 고품질 블로그를 만들어야 한다, 전문화된 블로그가 살아남을 것이다, 네이버의 광고수익을 늘리기위한 독점이다 등 블로거들의 의견이 분분한 상황입니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