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리세스의 초콜릿 라바 빅컵이 전국 매장을 강타한 이후 일부 팬들은 라바를 갈망해 왔다. 미국 최고의 캔디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리세스 초콜릿은 이러한 열기를 해소하기 위해 심각한 공익 광고를 통해 빅 게임으로 돌아왔다.
“용암은 먹지 마세요. 초콜릿 라바를 드세요.(Don’t eat lava. Eat chocolate lava.)”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에 리세스의 초콜릿 라바 빅컵이 전국 매장을 강타한 이후 일부 팬들은 라바를 갈망해 왔다. 미국 최고의 캔디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리세스 초콜릿은 이러한 열기를 해소하기 위해 심각한 공익 광고를 통해 빅 게임으로 돌아왔다.
“용암은 먹지 마세요. 초콜릿 라바를 드세요.(Don’t eat lava. Eat chocolate lava.)”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