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리세스의 초콜릿 라바 빅컵이 전국 매장을 강타한 이후 일부 팬들은 라바를 갈망해 왔다. 미국 최고의 캔디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리세스 초콜릿은 이러한 열기를 해소하기 위해 심각한 공익 광고를 통해 빅 게임으로 돌아왔다.
“용암은 먹지 마세요. 초콜릿 라바를 드세요.(Don’t eat lava. Eat chocolate lava.)”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에 리세스의 초콜릿 라바 빅컵이 전국 매장을 강타한 이후 일부 팬들은 라바를 갈망해 왔다. 미국 최고의 캔디 프랜차이즈를 자랑하는 리세스 초콜릿은 이러한 열기를 해소하기 위해 심각한 공익 광고를 통해 빅 게임으로 돌아왔다.
“용암은 먹지 마세요. 초콜릿 라바를 드세요.(Don’t eat lava. Eat chocolate lava.)”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