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솔루션도 대중화의 시대가 열린다.” CRM 자동화 솔루션 기업 펄스디(대표 한창희)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CRM 서비스인 마켓탭을 2월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광고 업계에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개인정보 강화, 퍼포먼스 광고 효율 하락, 경기 침체 등 영향으로 디지털 광고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이 쉽지 않아졌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CRM 솔루션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한창희 대표는 “신규 고객 유치에 만원이 들었다면 이제는 삼만원이 들어간다. 그런데,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카톡도 보내고 문자도 보내 봤더니 훨씬 매출 창출이 높다는 것을 기업들이 인식하기 시작했다“ 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