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커뮤니케이션 기업 바이너엑스(VaynerX)와 세계적인 시장조사 기업 입소스(Ipsos)가 오가닉 소셜의 중요성과 마케터들에게 미개척 잠재력을 강조하는 주요 인사이트를 공개했다.
바이너미디어 최고 전략 책임자 완다 포그(Wanda Pogue)는 "오가닉 소셜 미디어는 더 이상 마케팅의 보조 수단이나 사후 고려 대상이 아니다. 소비자 참여를 변화시키고, 브랜드 인지도와 자산을 구축하며, 보다 정보에 입각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잠재력 때문에 브랜드 마케터들이 주목하고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입소스와 협력하여 마케터들이 오가닉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오가닉 소셜 미디어가 마케팅 믹스에 필수적인 요소인 이유를 검증할 수 있는 특권을 얻었다."라고 덧붙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