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 표준 기관(ASA)은 최근 유고브 설문 조사에서 영국 국민이 투표한 영국의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 10개를 공개했다.
ASA는 영국 전역의 온라인 여론 조사에서 6,808명에게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이나 슬로건을 보고 들었던 적이 있는지 물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가 광고를 어떻게 기억하는지, 어떤 광고가 눈에 띄는지, 일부 캠페인이 여러 세대를 거쳐 시대를 초월하여 기억되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광고 표준 기관(ASA)은 최근 유고브 설문 조사에서 영국 국민이 투표한 영국의 가장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 10개를 공개했다.
ASA는 영국 전역의 온라인 여론 조사에서 6,808명에게 기억에 남는 광고 슬로건이나 슬로건을 보고 들었던 적이 있는지 물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가 광고를 어떻게 기억하는지, 어떤 광고가 눈에 띄는지, 일부 캠페인이 여러 세대를 거쳐 시대를 초월하여 기억되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력을 제공한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