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의 새로운 연구 <균형 잡기: 개인 정보 보호, 선호도 및 개인화(Striking the Balance: The Consumer Perspective on Privacy, Preference, and Personalization)>에 대한 소비자 관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법률과 무료 개방형 인터넷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AB의 새로운 연구 <균형 잡기: 개인 정보 보호, 선호도 및 개인화(Striking the Balance: The Consumer Perspective on Privacy, Preference, and Personalization)>에 대한 소비자 관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법률과 무료 개방형 인터넷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