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업계 최초 효과 보장 광고 출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모비에서 브랜드 광고주를 위한 효과 보장 광고를 출시 했습니다. 업체가 보장하는 목표는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사용자 비율, SNS공유, 또는 카트 담기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수치 달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인모비측은 본 서비스가 모바일 광고의 효율을 평가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 이라 말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2 08:00
좋아요 0
조회수 1,225
댓글 0
인모비, 업계 최초 효과 보장 광고 출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인모비에서 브랜드 광고주를 위한 효과 보장 광고를 출시 했습니다. 업체가 보장하는 목표는 동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사용자 비율, SNS공유, 또는 카트 담기 등과 관련된 구체적인 수치 달성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인모비측은 본 서비스가 모바일 광고의 효율을 평가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 이라 말했습니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