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 항공은 최근 공개한 브랜드 플랫폼 "모어 플라이(More Fly)"에서 첫 번째 전국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스피릿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유치하고자 한다.
이 항공사는 11월 파산 신청 이후 승객을 유치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 왔다. 특히 여행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함과 편의성을 높이는 방법을 도입하는 데 주력해 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릿 항공은 최근 공개한 브랜드 플랫폼 "모어 플라이(More Fly)"에서 첫 번째 전국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스피릿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유치하고자 한다.
이 항공사는 11월 파산 신청 이후 승객을 유치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 왔다. 특히 여행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함과 편의성을 높이는 방법을 도입하는 데 주력해 왔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