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와 AI 기반 리워드 플랫폼 ‘버즈베네핏’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일상 속 금융 활동이 즐거운 보상이 되는 ‘용돈받기’ 서비스를 선보이며, 실질적 혜택을 기반으로 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와 AI 기반 리워드 플랫폼 ‘버즈베네핏’ 구축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일상 속 금융 활동이 즐거운 보상이 되는 ‘용돈받기’ 서비스를 선보이며, 실질적 혜택을 기반으로 디지털 금융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계획이다.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