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광고 솔루션 기업 몰로코가 이커머스 플랫폼 홈플러스 온라인과의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협업 사례를 공개했다. 홈플러스는 몰로코의 머신러닝 기반 광고 솔루션을 통해 평균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이하 ROAS) 약 4,000%(D7 기준)를 기록하며 유저 유입률과 매출 등 주요 성과 지표를 크게 향상시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머신러닝 광고 솔루션 기업 몰로코가 이커머스 플랫폼 홈플러스 온라인과의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협업 사례를 공개했다. 홈플러스는 몰로코의 머신러닝 기반 광고 솔루션을 통해 평균 광고 투자 대비 수익률(이하 ROAS) 약 4,000%(D7 기준)를 기록하며 유저 유입률과 매출 등 주요 성과 지표를 크게 향상시켰다.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