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효과 고관여 제품일수록 효과 좋아
프랑스 인시아드 경영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실용적 특징이 많은 제품일수록, 제품구매 시간이 오래걸리는 고관여 제품일수록 모바일 광고의 효과가 좋았다고 합니다.반대로 실용성보다는 쾌락적 측면이 많은 제품군과 충동구매의 비율이 높은 제품은 효과가 작았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16 08:00
좋아요 1
조회수 2,080
댓글 0
모바일 광고효과 고관여 제품일수록 효과 좋아
프랑스 인시아드 경영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실용적 특징이 많은 제품일수록, 제품구매 시간이 오래걸리는 고관여 제품일수록 모바일 광고의 효과가 좋았다고 합니다.반대로 실용성보다는 쾌락적 측면이 많은 제품군과 충동구매의 비율이 높은 제품은 효과가 작았다고 합니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