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뉴욕시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점령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GUTS를 선보인다. 이번 달, 바워리 지하철역과 지하철 차량은 로드리고의 시그니처인 보라색으로 가득찬 쇼케이스로 탈바꿈했다.
MTA의 승인을 받아 로드리고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보라색으로 바워리 역을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로드리고의 가사에서 이름을 딴 공동 브랜드 디스플레이와 대중교통 지도는 팬들을 음악과 일상이 만나는 세계로 안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와 올리비아 로드리고가 뉴욕시의 대중교통 시스템을 점령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GUTS를 선보인다. 이번 달, 바워리 지하철역과 지하철 차량은 로드리고의 시그니처인 보라색으로 가득찬 쇼케이스로 탈바꿈했다.
MTA의 승인을 받아 로드리고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반영하는 보라색으로 바워리 역을 완전히 새롭게 단장했다. 로드리고의 가사에서 이름을 딴 공동 브랜드 디스플레이와 대중교통 지도는 팬들을 음악과 일상이 만나는 세계로 안내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