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적인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 제공업체인 옵티마이즐리(Optimizely)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55%)이 크리스마스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개선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다.
100명의 영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 연구는 AI, 개인화, 주요 쇼핑 시즌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물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디지털 경험 플랫폼(DXP) 제공업체인 옵티마이즐리(Optimizely)가 발표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마케터의 절반 이상(55%)이 크리스마스 마케팅 캠페인을 전략적으로 계획하고 개선하기 위해 AI에 의존하고 있다.
100명의 영국 마케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이 연구는 AI, 개인화, 주요 쇼핑 시즌에 뛰어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그들의 관점을 물었다.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