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키티와 브루노 마스는 헬로 키티의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에서 독특한 이벤트와 독점 상품을 출시한다. 이 파트너십은 브루노 마스의 돌비 라이브 앳 파크 MGM(Dolby Live at Park MGM) 홀리데이 레지던스와 맞물려 12월 18일에 진행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 키티와 브루노 마스는 헬로 키티의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에서 독특한 이벤트와 독점 상품을 출시한다. 이 파트너십은 브루노 마스의 돌비 라이브 앳 파크 MGM(Dolby Live at Park MGM) 홀리데이 레지던스와 맞물려 12월 18일에 진행된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