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NIQ, AI 생성 광고에 대한 숨겨진 소비자 태도 발견

2024.12.17 08:1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48

댓글 0

생성형 AI가 크리에이티브 산업의 경계를 계속 넓히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소비자 인텔리전스 회사인 닐슨IQ(NielsenIQ, NIQ)는 소비자의 뇌가 AI 생성 광고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획기적인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으며, 이는 이 새로운 기술의 기회와 도전을 탐색하는 광고주에게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한다. NIQ는 1월 9일 목요일 오전 10:00(태평양 표준시)에 열리는 CES 2025 패널 세션인 변화에 적응하기: 광고 전략의 인구통계학적 변화(Adapting to Change:Demographic Shifts in Advertising Strategy)에서 전반적 세대별 고려 사항에 걸쳐 이러한 연구 결과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