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