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세포라와 르펍, 성 기반 폭력의 초기 징후에 대한 인식 제고 캠페인 론칭

2024.12.08 19:0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3

댓글 0

"여성에 대한 폭력은 통제와 정서적 의존에 기반한 젠더와 관계 모델에 뿌리를 두고 있다" 이것이 바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르펍이 기획하고 줄 옵 덴 캄프(Juul Op den Kamp)가 감독한 인식 제고 캠페인 'Getting Ready'의 출발점이다. 이 캠페인은 11월 22일에 세포라 이탈리아 플랫폼에 공개되었으며, 11월 25일까지 TV와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실제 폭력의 한 형태인 통제 행동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