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마케터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오늘 발표된 WARC의 새로운 보고서인 <마케터의 목소리 2025(The Voice of the Marketer 2025)>에 따르면 마케터 3명 중 2명(65%)이 거래 조건 개선을 기대하는 등 2025년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마케팅 예산에 대한 기대는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 마케터 1,000여 명을 대상으로 한 심층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오늘 발표된 WARC의 새로운 보고서인 <마케터의 목소리 2025(The Voice of the Marketer 2025)>에 따르면 마케터 3명 중 2명(65%)이 거래 조건 개선을 기대하는 등 2025년 비즈니스에 대한 낙관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지만 마케팅 예산에 대한 기대는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