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RFP(제안 요청서),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2024.11.30 09:2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14

댓글 0

연말이 다가오며 광고업계는 입찰 시즌의 중심에 들어섰다. 광고주는 내년 캠페인을 구체화해야 하고, 광고회사는 연말 수주를 통해 다음 해의 기반을 마련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이다. 하지만 이 시기, 광고업계는 심각한 위기에 직면해 있다. 충분한 보상을 받지 못하거나, 캠페인 규모가 축소되거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피로감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요즘 비딩에서는 10곳 이상의 에이전시를 초대하는 광고주도 적지 않다. 단 하나의 에이전시만 선정되고, 나머지는 허탈한 마음으로 다음 기회를 찾아 나선다. 마치 사냥에 실패한 맹수처럼 말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