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TV 회사들은 지난 목요일 세계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사회에서 TV가 하는 역할을 기념했다.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텔레비전의 날은 매년 매년 11월 21일이다. 이 날은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매체로서 텔레비전의 영향과 중요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기념일이다. 여론 형성, 문화적 다양성 증진 및 국가 간 대화 촉진에 텔레비전이 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TV 회사들은 지난 목요일 세계 텔레비전의 날을 맞아 사회에서 TV가 하는 역할을 기념했다.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텔레비전의 날은 매년 매년 11월 21일이다. 이 날은 커뮤니케이션,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의 매체로서 텔레비전의 영향과 중요성을 기념하는 글로벌 기념일이다. 여론 형성, 문화적 다양성 증진 및 국가 간 대화 촉진에 텔레비전이 하는 역할을 강조한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