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크리테오, 연말 쇼핑 시즌, 신규 고객을 찾고 싶다면? 건강, 뷰티, 애완용품 카테고리 주목

2024.11.08 19:2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74

댓글 0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Criteo, Nasdaq: CRTO)가 연말 쇼핑 시즌에 효과적인 광고 타기팅에 도움이 되는 소비자 행동 인사이트를 ‘연말 연휴 및 쇼핑 시즌 보고서’를 통해 발표했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업계의 채널 전반에 걸친 발전과 함께 성장 가속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은 현재 광고 형태의 확장과 새로운 채널의 등장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마케터(eMarketer)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온사이트(onsite, 자사 사이트) 광고, 오프사이트(offsite, 외부 사이트) 광고, 인스토어 광고 형태를 아우르는 옴니채널 전략으로 관련 업계는 2027년까지 글로벌 지출이 1,00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오프사이트 및 인스토어 옵션이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은 디지털과 물리적 플랫폼 모두에서 진화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에 따라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지출은 2027년까지 TV와 소셜 미디어를 광고 지출을 추월할 것으로 전망된다.

연말 연휴 시즌 소비의 조기 시작: 초기 소비자 행동이 미치는 영향

2023년의 소비자 행동 트렌드를 살펴보면, 소비자의 상품 둘러보기와 구매는 10월에 가속화되기 시작해 11월 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