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Which?, 소비자 위해 대규모 크리스마스 캠페인 시작

2024.11.08 08:0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64

댓글 0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고 소비자들에게 “소비, 소비, 소비”라는 메시지가 쏟아지는 가운데, Which?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 대한 부당한 대우에 맞서 싸우고 사람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활동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소비자들이 주의해야 할 주요 소비자 문제, 즉 사기성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엉터리 고객 서비스, 축제 음식, 음료 및 선물 쇼핑에 대한 '슈링크플레이션'과 '스킴플레이션'을 강조한다.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네버랜드가 미디어 파트너인 굿스터프, 브레인랩스, 디지털 보이스와 함께 개발한 이 새로운 캠페인은 비영리 소비자 옹호 단체로서 전 세계에서 Which?의 역할과 관련성을 강조하고, 연중 가장 중요한 쇼핑 시즌에 소비자가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