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Japan] 일본의 IP 산업(Part III): 어떻게 배급할 것인가 (Netflix vs. Crunchyroll)

2024.11.06 08:1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07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일본의 IP 산업에 대해서 시리즈로 칼럼을 진행하고 있다. Part I에서는 IP 산업 전반과 가능성에 대해서 매크로한 관점에서 고찰해 보았다. [Trend Japan] 일본의 IP산업(Part I): ‘시티헌터’를 보고 - 매드타임스(MADTimes) Part II에서는 새로운 변화가 서서히 불어오고 있는 일본 ‘아니메’의 콘텐츠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Trend Japan] 일본의 IP 산업(Part II): ‘아니메’ 콘텐츠의 새로운 변화 - 매드타임스(MADTimes) 이번 Part III에서는 콘텐츠를 어떻게 전달해서 고객들이 시청하게 되는 지를 알아보자. 마케팅 믹스의 4P의 관점에서 보면 Place, 즉 애니메이션의 유통에 관한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