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함에 따라 삼성의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온디맨드(AVOD)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는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월간 활성 사용자가 8,800만 명에 달하고 전 세계 시청률이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한 삼성 TV 플러스는 시청자 규모와 참여도를 바탕으로 미국 1위 TV 브랜드의 1위 앱이 되었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