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생네컷의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사:계’의 일환으로 ‘사:계’는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를 뜻하고 있다.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진심을 다해 접근하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식으로 지속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인생네컷의 첫 번째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사:계’의 일환으로 ‘사:계’는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를 뜻하고 있다. ‘사:계’는 사진의 본질에 진심을 다해 접근하고자 하는 인생네컷의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식으로 지속될 예정이다.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