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모바일 광고의 미래 네이티브 광고에 있다
네이티브 광고란 해당 사이트에 맞게 제작,기획된 광고를 뜻합니다.
마치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유사하게 인식이된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거부감은 줄이고 주목도는 높이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 동향에 대한 내용을 인모비에서 정리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24 08:00
좋아요 0
조회수 835
댓글 0
네이티브 광고란 해당 사이트에 맞게 제작,기획된 광고를 뜻합니다.
마치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유사하게 인식이된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거부감은 줄이고 주목도는 높이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 동향에 대한 내용을 인모비에서 정리했습니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