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브랜드가 2024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Best Global Brands ranking)를 공개했다. 옴니콤(Omnicom)은 2023년 4월~2024년 3월 사이 회사의 재무성과와 향후 5년의 성과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계산한다. 다음으로 해당 재무성과가 브랜드에 얼마나 기인하는지 평가하고, 브랜드의 수입원이 직면한 리스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에 점수를 매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브랜드가 2024년 글로벌 브랜드 가치 순위(Best Global Brands ranking)를 공개했다. 옴니콤(Omnicom)은 2023년 4월~2024년 3월 사이 회사의 재무성과와 향후 5년의 성과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계산한다. 다음으로 해당 재무성과가 브랜드에 얼마나 기인하는지 평가하고, 브랜드의 수입원이 직면한 리스크를 측정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에 점수를 매긴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