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콜센터 음석인식 기술, 실시간 속기록·고객 감정 파악
미국 통신업체 AT&T에서 콜센터가 음성인식을해 고객의 상담대화내용을 실시간으로 받아쓰기해 글자로 바꿔주는 기능과 고객의 말투를 분석해 화가 났는지 차분한지 감정까지 파악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기술로 고객 감정별 대응 프로세스를 마련한다면 클레임은 줄이고 상담 전환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8 08:00
좋아요 0
조회수 2,221
댓글 0
미국 통신업체 AT&T에서 콜센터가 음성인식을해 고객의 상담대화내용을 실시간으로 받아쓰기해 글자로 바꿔주는 기능과 고객의 말투를 분석해 화가 났는지 차분한지 감정까지 파악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기술로 고객 감정별 대응 프로세스를 마련한다면 클레임은 줄이고 상담 전환은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