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펫네이선슨(MoffettNathanson)의 최신 코드커팅 모니터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초 사상 최악의 코드 커팅 분기를 겪고 있는 유료 TV 부문은 4월부터 6월까지 162만 9000명의 가입자를 잃었다.
1분기와 2분기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9% 감소했다. 2023년에는 1분기와 2분기에 6.8% 감소하여 총 407만 명이 감소했다. 미국 케이블은 가장 큰 타격을 입어 이 분기에 103만 명의 가입자를 잃었다.
새로운 가상 유료 TV 서비스(예: 유튜브 TV 및 훌루 + 라이브 TV)를 제외하면 전통적인 유료 TV 시스템(케이블, 위성, 통신사)은 2분기에 12.6%, 1분기에 12.3%로 더 큰 감소세를 기록했다. 현재 총 구독자 수는 4,980만 명에 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