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레드리본 서울의 맛집’을 통해 코카-콜라가 있는 서울지역 맛집 600곳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Coke & Meal’ 캠페인의 오프라인 확장판인 ‘레드리본 맛집’은 실제 맛집에서 직접 코카-콜라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블루리본 서베이와 코카-콜라가 함께 선정한 레스토랑으로 구성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국내 최초 맛집 평가서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레드리본 서울의 맛집’을 통해 코카-콜라가 있는 서울지역 맛집 600곳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Coke & Meal’ 캠페인의 오프라인 확장판인 ‘레드리본 맛집’은 실제 맛집에서 직접 코카-콜라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블루리본 서베이와 코카-콜라가 함께 선정한 레스토랑으로 구성된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