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객이 오프 고객보다 3만 원 더 써
한 대형마트의 온라인,오프라인매장의 객단가 비교결과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매장의 객단가가 3만원이상 더 높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주문시 물품을 운반해야할 필요가 없어 구매 물품 수가 증가하고 카드사 청구 할인 프로모션도 객단가 상승 원인중 하나로 분석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2,016
댓글 0
한 대형마트의 온라인,오프라인매장의 객단가 비교결과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매장의 객단가가 3만원이상 더 높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온라인 주문시 물품을 운반해야할 필요가 없어 구매 물품 수가 증가하고 카드사 청구 할인 프로모션도 객단가 상승 원인중 하나로 분석됩니다.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