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타코벨 x 퍼블리시스 런던, 밀 딜 타코버로 낡고 지루한 식사 습관에 도전하다

2024.09.01 09:1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38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타코벨과 퍼블리시스 런던이 처음으로 협력하여 브랜드의 최신 캠페인인 '밀 딜 타코버(Meal Deal Tacover)'를 통해 전통적인 식사 습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 캠페인은 영국 소비자들에게 습관적으로 반복되는 점심 식사에서 벗어나 샌드위치, 칩, 음료가 진정한 '식사'로 간주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질문해 보라고 촉구한다.

이 캠페인은 영국인의 점심시간에 대한 슬픈 현실을 보여주는 퍼블리시스 런던의 독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