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모바일게임 마케팅 플랫폼 공개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03 08:00
좋아요 0
조회수 2,228
댓글 0
티켓몬스터가 새로운 게임마케팅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티켓몬스터의 이용 고객중 여성의 비율이 63%점을 노려 접근성을 이용한 여성유저를 끌어들이기 위한 목적으로 보입니다.
보상방식도 보상형 CPI 방식이 아닌 비보상형 CPI를 선택했습니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