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6 12:24
좋아요 1
조회수 369
댓글 0
‘요기요’가 올해 3위로 밀려나며 수수료를 낮추는 승부수를 던졌다. 새로운 요금제 ‘요기요 라이트’를 통해 기존 12.5%에서 9.7%로 인하하며, 경쟁사보다 낮은 수수료를 적용하게 되었다. 네이버와 협력하여 구독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확보에도 나섰다. 이 변화가 요기요의 반등과 업계 전반에 미칠 영향이 주목된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