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24~2025년 업프론트 광고 판매 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모든 선형/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광고량과 수익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스트리밍 분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다음 달에 시작되는 새 TV 시즌에 대한 디즈니의 업프론트 계약 금액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추산에 따르면, 거래 규모는 94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2024~2025년 업프론트 광고 판매 계약을 마무리했으며, 모든 선형/스트리밍 디지털 플랫폼에서 전년 대비 광고량과 수익이 5%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포츠와 스트리밍 분야에서 기록적인 매출을 달성하며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디즈니는 다음 달에 시작되는 새 TV 시즌에 대한 디즈니의 업프론트 계약 금액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추산에 따르면, 거래 규모는 94억 5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