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티몬·위메프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 리포트를 공개했다.
티몬’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을,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각각 진행했다. 7월 6일 ‘티몬’과 ‘위메프’의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은 약 897억 원으로, 이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의 일평균 결제 금액 대비 약 435% 높은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모바일인덱스 <티몬·위메프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 리포트를 공개했다.
티몬’은 7월 1일부터 14일까지 ‘티몬 몬스터메가세일’을, ‘위메프’는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위메프데이’를 각각 진행했다. 7월 6일 ‘티몬’과 ‘위메프’의 일간 카드 결제 ‘합산 금액’은 약 897억 원으로, 이는 6월 17일부터 30일까지의 일평균 결제 금액 대비 약 435% 높은 수치이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