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캐나다는 상징적인 골든 아치를 교묘하게 숨긴 기발한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이사 당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중심으로, 배고픈 고객들에게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항상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맥도날드의 이 교묘한 캠페인은 단순함과 상호 작용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숨겨진 세 개의 로고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캐나다는 상징적인 골든 아치를 교묘하게 숨긴 기발한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이사 당일의 혼란스러운 상황을 중심으로, 배고픈 고객들에게 이사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항상 가까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맥도날드의 이 교묘한 캠페인은 단순함과 상호 작용이 어떻게 시대를 초월한 광고를 만들 수 있는지 보여준다. 숨겨진 세 개의 로고를 모두 찾을 수 있을까?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