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버즈빌 x 요기요 버즈베네핏 제휴, AI 기반의 요기요 포인트 적립 론칭

2024.07.10 08:40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85

댓글 2

AI 기반 리워드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요기요와 CRM 마케팅 솔루션 ‘버즈부스터'에 이어 이용자 참여형 수익화 솔루션 ‘버즈베네핏’까지 연달아 제휴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버즈베네핏을 ‘요기요 포인트 적립’으로 구축하여,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제공하며 앱 활성화에 사활을 걸겠다는 계획이다. 

요기요 이용자는 관심사에 알맞은 미션을 완료하면 현금처럼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접목한 미션 구성으로 광고라는 심리적 부담감을 줄여 참여를 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