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가 무료배달 공세를 펼치면서 배달 앱 업계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쿠팡이츠의 MAU는 전년 대비 10.6% 증가한 반면, 배민과 요기요는 증가율이 정체되거나 감소하고 있다. 배달 앱 업계의 출혈 경쟁으로 인해 마케팅 비용만 3000억원 이상 투입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6.13 09:59
좋아요 1
조회수 297
댓글 0
쿠팡이츠가 무료배달 공세를 펼치면서 배달 앱 업계의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쿠팡이츠의 MAU는 전년 대비 10.6% 증가한 반면, 배민과 요기요는 증가율이 정체되거나 감소하고 있다. 배달 앱 업계의 출혈 경쟁으로 인해 마케팅 비용만 3000억원 이상 투입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된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